본문 바로가기
일상&생활/일상이야기

부산국제영화제 광복동에 오다

by dicker75 2019. 10. 6.
안녕하세요.
부산국제영화제가 부산에서 개막 했는데요.
해운대에서 행사가 많은지 남포동은 좀
썰렁한 느낌이 드네요.
저녁이 되면 어떨지 모르겠지만
많이들 오셔서 구경하고 가시면 좋겠네요.

아무도 없을 때 한컷! ㅎㅎ

신청만하면 영화도 찍어주네요~ 굿

부모님 세대에 인기배우였죠.
그 시절에는 성형도 없었을텐데 엄청난
미인이네요~

좀 있으면 자갈치 축제도 하네요.
카카오 프렌즈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

부산명소 용두산 공원이죠.
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어요.

볼거리 먹거리 많은
외국 같네요~

#부산국제영화제
#광복동
#남포동

댓글